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제주도 여행!!

728x90

국내 사계절 여행지(제주도)

안녕하세요 예스맨입니다:)

오늘은 사계절 여행하기 좋은 여행지 제주도!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해외여행에 많은 제약이 생겨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로 여행을 가곤 합니다.

제주도는 위치상 한 겨울에도 다른 지역보다 따뜻한데요, 제주도에서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신창 풍차 해안도로]

신창 풍차 해안도로

신창 풍차 해안도로는 드라이브, 경치 구경, 포토존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뿐만 아니라 일몰, 일출 뷰도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주위에 맛집도 상당히 많아서 꼭 한번 들려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협재 해수욕장]

협재 해수욕장

신창 풍차 해안도로에서 약 10분 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협재 해수욕장은 조개껍질이 많이 섞인 은모래가 펼쳐지는데,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하기 때문에 수영 초보자에게도 알맞은 해수욕장이다. 각종 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전복 ·소라 등 해산물이 많이 잡히며 주위에 송림과 잔디가 있어 캠핑하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바닷물이 정말 맑고 깨끗하여 외국이라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도치돌 알파카 목장]

도치돌 알파카 목장

제주 애월에 위치한 도치돌 알파카 목장입니다. 흔히 보기 쉽지 않은 알파카를 정말 눈앞에서 보고 만질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먹이통을 하나사서 알파카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알파카들은 먹이에 정말 진심이여서 먹이로 장난치면 침 뱉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이통을 들고 목장 안에 들어가면 알파카 무리가 달려드니 놀라지 마세요.

 

[우도]

우도

제주도를 갔는데 우도를 안가면 그건 실수입니다. 우도는 선착장에서 약 10분 정도 배를 타고 들어가면 도착할 수 있는데요, 우도를 투어 할 때 꼭 전동바이크 빌려 투어 하는 걸 추천합니다. 제가 갔을 땐 4시에 우도에 도착했는데 마지막 배(오후 6시) 오기 전까지 대여해서 돌아다니면서 좋은 뷰에 멈춰고 사진 찍고 구경하면서 투어 했습니다.

우도 전동바이크

전동바이크 타고 우도를 한 바퀴 도는데 약 50분 정도가 걸리는데 한 바퀴는 재미로 타고 한 바퀴는 투어 하면서 돌면 정말 좋습니다. 곳곳에 카페와 맛집이 있으니 즐기시면 됩니다!

 

오늘은 주로 제주도 북쪽을 위주로 소개해 드렸는데요, 우도는 꼭 가봐야 할 필수 코스라 넣었습니다 ㅋㅋ

코로나 사태가 끝나기 전엔 제주도가 최고의 여행지가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