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꽃 구경, 걷기 좋은 봄 여행지 !!

728x90

겨울도 어느덧 거의 막바지로 가고 있는데요, 봄이 다가오는 만큼 아름다운 꽃밭 풍경을 구경하기 좋은 봄 여행지를 추천드리겠습니다.

 

경남 산청-수선사

산청 수선사

경남 산청에 위치한 수선사는 사찰로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주지 스님께서 다랭이 논으로 정원을 직접 만드셨다고 합니다.

걷기만 해도 감성이 충만해지고 힐링이 되어 많은 분들께서 방문하고 있다고 합니다. 

당일 여행으로도 좋지만 근처에 캠핑장이 있어 1박 2일 여행으로도 좋은 여행지입니다.

 

전남 화순-남산공원

화순 남산공원

전남 화순 시내에 조성된 꽃밭으로 계절마다 다양한 꽃이 피어 언제 가도 예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화순은 주위가 산지로 이루어져 있어 무등산, 백야산 등 산책하며 걸을 수 있고, 드라이브도 할 수 있는 장소가 너무 많아 봄, 가을에 여행하기 좋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전북 진안-부귀 메타세쿼이아 길

진안 부귀 메타세쿼이아길

진안에 위치한 부귀 메타세쿼이아길은 1.5km 구간으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 각광받고 있다. 전주에서 가깝고 마이산이 근접해 있어 사계절 관광객이 꾸준히 찾는 관광지입니다.

1.5km가 되는 길을 걸으면서 산책하기도 좋고 드라이브하며 바람 쐬기도 좋은 여행지입니다.

위치는 26번 국도를 타고 모래재를 지나 부귀면 장승에 진입하면 볼 수 있다. 꼭 주차장에 주차 후 걸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주-보문호

경주 보문호

대표적인 봄 관광지 경주는 깊은 역사를 가진 지역으로 많은 왕릉, 호수 등이 굉장히 많습니다. 황리단길을 중심으로 주위에 많은 구경거리가 있어 계절 상관없이 관광객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또 경주는 캠핑으로도 많이 방문하는 지역입니다. 

낮에 보문호, 왕릉 등 산책 코스 후 황리단길에서 맛집, 트렌디한 카페를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충북 단양

이번엔 지역을 추천드렸는데요, 충북 단양은 중부 지방의 1등 관광지라고 불립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체험거리가 많아 어딜 가나 만족스럽습니다. 스카이워크에서 내려다보는 경치와,  짚라인을 타고 내려와 남한강을 따라 걷는 산책 코스까지 체험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3,4월에는 남한강을 따라 걸어 벚꽃을 구경할 수 있고, 5월에는 매년 소백산 축제가 있어 봄 여행으로 많이 방문합니다.

또한 하늘을 나르는 패러글라이딩도 체험할 수 있는데, 꼭 예약을 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밤에는 수양개빛터널 외에 많은 야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도 있어 풍경을 보고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단양 여행을 꼭 한번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봄 여행지를 몇 곳 추천드렸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어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