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루종일 방콕 가능! 넷플릭스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예스맨입니다:)

 

오늘은 이번 연휴와 같이 긴 휴일에 집에서 볼만한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오징어 게임

오징어 게임

아마 이미 많은 사람들이 봤을만한 드라마인데요, 간략한 줄거리는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인데요

 

선정적인 장면이 꽤나 나오기 때문에 잔인한 것을 잘 못 보시면 살짝 거북할 수 있습니다. 

이 오징어 게임은 대표적으로 인간의 잔인성, 본성 등등 추악해질 수밖에 없는 환경 속에서

사람이 어디까지 더 나락으로 떨어지는지 보여줍니다. 한번쯤 봐야 하는 드라마로 추천드립니다!

 

미스터 션샤인

미스터 션샤인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많은 사람들이 몇 번씩이나 정주행을 했을 정도로 꼭 봐야 할 인생작에 뽑히는데요! 

평소에 많이 다뤄지지 않던 일제강점기 전의 이야기를 주제로 다시 한번 역사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다음 추천으로는 국내 드라마가 아닌 해외 드라마인데요, 많은 분들이 넷플릭스를 구독하는 이유는 한국의 공중파에서는 볼 수 없는 외국 드라마를 많이 볼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녀의 이름은 난노

그녀의 이름은 난노

태국 드라마로 하이틴,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주인공이 여러 학교를 돌아다니며 학교에서 일어나는 사고들을 해결하는 내용인데요, 줄거리는 매 회차마다 다른 옴니버스식 드라마이고, 2개의 시즌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즌 1이 더 재밌는 거 같아요!

태국 드라마라 조금 의심? 스러웠지만 보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ㅋㅋ 연출도 좋고 정말 재밌는 드라마지만, 역시 잔인한 장면이 있기 때문에 잘 못 보시는 분들은 살짝 넘기면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인드 헌터

마인드 헌터

범죄/스릴러 장르이며 흔한 범죄 수사물과는 다른 느낌입니다. 범죄자와 인터뷰를 통해 심리학적으로 추리하는 과정으로 수사하는 과정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1970년도 중, 후반 미국의 살인율이 높았던 시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범죄 드라마라 몰입률이 장난 아닙니다. 범죄자들의 심리를 파고드는, 프로파일링에 대해 관심 있는 분들은 정말 만족할만한 드라마입니다.

 

현재 넷플릿스엔 시즌2까지 완결되었고 많은 분들이 시즌3을 기다리고 있는 작품으로 꼭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