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가성비 좋은 수입차 추천!!

728x90

오늘은 보통 사람들은 국산차를 타지만 여러 가지 이유 등으로 수입차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선정 기준은 가격대의 비해 좋은 성능을 내주는 차량을 기준으로 선정을 했습니다.)

 

수입 suv -폭스바겐 티구안

폭스바겐 티구안

많은 분들이 수입차를 입문하실때 구매하시는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3800~4200만 원대 준중형 suv차량입니다. 국산채 중 준중형 suv로는 대표적으로 스포티지, 투싼, 코란도 등이 있는데 크게 차이가 없는 가격으로 준중형 suv를 생각 중이라면 폭스바겐에 티구안도 정말 좋은 선택지일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기준 복합연비는 13.4~15.6km/l로 꽤나 좋은 연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티구안은 트래블 어시스트를 기본으로 적용이 됬습니다. 트래블 어시스트는  차량의 전방 카메라, 레이더 센서 및 초음파 센서를 모두 활용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레인 어시스트, 사이드 어시스트 등 주행 보조 시스템을 통합 운영합니다.
폭스바겐은 여기에 5년 15만㎞ 무상 보증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국산차보다 비싼 수입차 유지비를 낮추고 인식을 개선하겠다는 취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은 디젤 모델뿐이라는 점입니다. 

 

수입 세단-렉서스 es300h 하이브리드

렉서스 es300h

대표적인 럭셔리, 고급스러운 수입 세단차량입니다. 요즘 인기가 많은 하이브리드 세단에 페이스리프트까지 거쳐진 렉서스 es300h 하이브리드 모델 차량입니다.

솔직히 렉서스는 대표적인 가성비 차량으로 손에 꼽히는데요,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신 잔고장, 주행성능, 승차감입니다. 일본 차량이 대표적으로 잔고장이 없기로 정말 유명합니다. 거기다 렉서스의 주행 성능, 승차감은 타본 사람들만 알고 있습니다.  es300h를 조수석에서 밖에 못 타봤지만 정말 승차감이 좋습니다. 거기에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출시가 되면서 연비까지 만족을 시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준대형 세단으로 국내 쏘나타 k5급보다는 크기가 크기 때문에 공간도 정말 여유로운 것 같습니다.

 

수입 세단-폭스바겐 제타

폭스바겐 제타

폭스바겐은 정말 공격적인 가격으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는것 같습니다. 준중형급 세단으로 2500~3000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동급 차량으로 아반떼 k3가 있는데 승차감, 실용성 등 모든 면에서 월등히 좋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가격도 차이가 많이 없기도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기준 복합 연비는 13.4km/l로 준수한 편에 속합니다. 150마력에 1395cc의 배기량으로 저공해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정말 실용성과 가성비가 좋은 차량이라 생각합니다.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은 사이드미러가 수동이지만 사제로 다이 하면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